본문 바로가기
얼떨결에 일상 브랜딩

하루 종일 탁구삽질로 탁신 되기! 24시간 무인 탁구장을 가보다

by 달달한 달러라떼 2025. 3. 16.
반응형


평소에 탁구치는 것을 좋아하기도 했고  회사에 탁구대가  있어서 점심시간에 동료직원들과 종종 치곤했다 
꾸준히치다보니 나도 모르게 탁구실력이 군대시절 왕년에 급(?)으로 올라가서 자연스레 좋아하는 취미가 되어버렸다

그러던 중 수원에 탁구를 좋아하는 지인이 있어 알아보던 중  24시간 무인 탁구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24시간 무인카페, 무인 아이스크림 매점은 봤는데 무인 탁구장은  생소했지만 궁금하기도 하고 일단 가보기로 했다 


딱 입장해보니 평소에 칙칙하게 생각했던 탁구장의 이미지를 산산이 부셔버린 너무 깔끔하고 핑크핑크  파랑파랑한 탁구 테이블이 한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어색하게 탁구 네트가 왜 높게 올라와 있는지는... 돈내고 치라는 신호다 ㅎㅎ


가지런히 놓여있는 탁구채와 탁구공!  결제시스템 달려있는 탁구대!  특허받은 탁구대!! (굿 아이디어~)

탁구를 열심히 치겠다는 마음이 강해 1시간을 결재했더니 너무 힘들었다 (나중에 30분만 칠 걸 후회했지만 ㅜ)
결제를 하면 올라와있던 탁구 네트가 정상수준의 높이로 내려온다  

요금은 30분에 6,000원 /  60분에 12,000원 / 로봇탁구 2,000원 비싼가? 싼가?

심지어 혼자오는 사람들을 위한 로봇탁구도 있었다
단순히 랠리만 해주는 로봇이 아니라 속도 방향 다 변화를 줄 수 있는 최첨단 로봇 탁구!
무인 탁구장을 창업하신 사장님은 진짜 탁구에 진심이신 듯 ㅎㅎ

다른 각도에서 찍어본 탁구장, 오른쪽에는 안보이지만 음료 자판기도 설치되어 있었다.

 

대학가 주변이라 주말에는 손님이 별로 없어서 매출이 걱정이 되었는데  여러 탁구대가 있는 탁구장보다는 탁구대 한대씩만 살 수 있다면  무인 탁구대 1대와 인형뽑기, 볼링장, 펍라운지, 오락실 등 좀 더 다양하게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장소에 같이 설치해 놓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탁구대 1대에 얼마인지 진짜 궁금..ㅎㅎ)

대학가 주변이라 24시간 무인 탁구장은 분명 편리함과 접근성을 높인 혁신적인 공간이었다.
특히 불규칙한 스케줄을 가진 직장인이나 학생, 또는 짧게 운동하고 싶은  분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았다.

저처럼  갑작스러운 운동 욕구가 생기는 분이라면, 한번쯤 24시간 무인 탁구장의 문을 두드려 보면 좋을 것 같다.
어쩌면 새로운 운동 취미의 즐거움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른다!




반응형